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안양시청소년재단,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 동참

기사승인 2020.02.12  14:32:39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양시청소년재단, 연간회원권 활용해 재단 내 축구관람 문화 조성

▲ FC안양의 연간회원권 구매에 동참한 안양시청소년재단 / 사진: FC안양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이 FC안양의 2020 시즌 연간회원권 구매행렬에 동참했다.


12일 안양 측은 "안양시청소년재단이 지난 달부터 판매가 시작된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에 힘을 보탰다"고 밝혔다.

안양시청소년재단은 평소 FC안양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신입직원 관람DAY, 간부직원 관람DAY 등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진행해 안양시청소년재단 내 축구관람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안양시청소년재단 기길운 대표이사는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둔 FC안양이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줬다. 올 시즌에도 안양 시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안겨주는 FC안양이 되길 모든 직원들이 함께 응원한다”고 시즌권 구매 취지를 밝혔다.

FC안양은 ‘VICTORY FCANYANG’이라는 슬로건을 2020 시즌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창단 최초 정규리그 3위 및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록한 2019 시즌의 변화들을 발판 삼아 더욱 강하고 끈끈한 승리를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다.

한편,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FC안양 사무국, 안양시청, 만안구청 등 오프라인서도 구매할 수 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