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튜디오드래곤 측 “‘아스달 연대기’ 시즌2 하반기 크랭크인... 배우·감독 논의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2.13  15:4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올 가을쯤 촬영 시작

▲ '아스달 연대기'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13일(오늘)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아스달 연대기’ 시즌2를 올 하반기 크랭크인 목표로 준비 중”이라며 “정확한 시기 및 감독, 배우 등은 모두 논의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9월 막 내린 ‘아스달 연대기’ 시즌1은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렸다.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 화려한 라인업에 막대한 제작비를 쏟아 부었으나 김원석 PD가 스튜디오드래곤을 퇴사한 데다 기대에 못 미치는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해 시즌2 제작이 무산됐다는 설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1 쿠키 영상에는 ‘아스의 전설, 다시 이어집니다!’란 자막이 등장했다. 당시 ‘아스달 연대기’ 측은 “시즌2는 제작진의 의지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해 빠른 시간 안에 최종 결정할 것이며, 시즌2를 할 수 있도록 제작진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아스달 연대기’ 시즌2는 올 가을쯤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