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손담비, 당당한 애티튜드

기사승인 2020.02.14  15:31:37

공유
default_news_ad1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빅이슈’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는 손담비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손담비는 노란색 수트와 드레스, 라이더 재킷과 진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연기자 전향 10년 만에 ‘인생 캐릭터’라는 극찬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의 향미와의 만남에 대해 “꾸준히 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있었더라면 이 작품이 내게 왔을까 싶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고 캐릭터에 몰입하려고 노력했다. 이런 와중에 동백꽃이 들어와 꽃을 피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또 손담비는 지난 1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당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손담비는 가수와 배우 활동을 치열하게 이어온 것과 달리 느슨한 일상에 대해 “어느 순간부터 나를 못 챙긴다는 느낌이 들어 여유롭게 살자고 생각했다. 그래서 평상시 느린 거 같다”라며 “20대 땐 내 생활이 하나도 없었다. 한 번도 나 자신을 위해 뭘 해본 적이 없다. 그런 일상에 질렸다”라고 돌아봤다.

방송에서 크기가 맞지 않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손담비는 “임시로 쓰던 건데 캡처될 줄 몰랐다. 이럴 일인가 싶었다”라며 폭소를 터트리기도 했다.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한편, 손담비는 홈리스 출신 판매원의 자립을 돕는 ‘빅이슈’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선뜻 표지모델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