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21일 美 ‘투데이 쇼’ 출연... ‘MAP OF THE SOUL : 7’ 발매 후 첫 방송

기사승인 2020.02.15  17:35:47

공유
default_news_ad1

- 방탄소년단, 美 유명 모닝쇼 ‘투데이 쇼’ 첫 출연

▲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한다 / 사진: 투데이 쇼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인기 토크쇼 ‘TODAY SHOW(이하 투데이 쇼)’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는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는 21일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7)’ 발매 후 첫 방송이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쇼’에 등장해 특별 인터뷰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 선공개 곡 ‘Black Swan(블랙 스완)’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는 24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투데이 쇼’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연이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