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경남FC, 새 시즌 유니폼 '투혼 경남' 발표

기사승인 2020.02.17  15:52:54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8일부터 온라인 통해 프리오더

▲ 2020시즌 새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한 경남FC / 사진: 경남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올 시즌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빛낼 2020시즌 유니폼 '투혼 경남'을 발표했다.


경남은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투혼경남'을 올 시즌 유니폼 명칭으로 사용하고, 유니폼 뒷면 상단에 '투혼경남' 문구를 삽입하고 배번체 또한 '투혼경남' 시즌로고의 디자인을 활용하여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를 강조했다.

올 시즌 홈 유니폼은 NH농협을, 어웨이 유니폼은 BNK경남은행을 각각 메인스폰서로 하여 K리그 및 FA컵 대회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경남은 매년 홈과 어웨이 유니폼의 디자인은 동일하게 하고 색상을 달리했지만, 올 시즌에는 홈과 원정 유니폼의 디자인 요소를 다르게 했다. 공통적으로는 구단의 상징인 사선을 패턴으로 사용해 경남만의 정체성을 더욱 부각했다.

홈 유니폼은 고유색상인 레드와 블랙 색상에 패턴과 그라데이션으로 사선을 부각했다. 상의 하단에도 블랙 색상으로 그라데이션을 표현해 강인한 느낌을 줬다. 스타킹도 레드 색상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꿨으며, 옆 선은 슬림한 느낌이 들도록 블랙 색상을 이용해 디자인을 했다.

어웨이 유니폼은 화이트 계열의 색상에 사선을 강조하지 않고 넥라인과 팔, 하의 하단 그리고 스타킹에 같은 포인트를 주면서 레트로적인 느낌으로 기성복과 같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골키퍼 유니폼의 경우 그린과 블루 계열 색상에 사선 패턴을 줘 깔끔하게 디자인을 했다.

한편, 경남FC는 오는 18일(화) 오후 5시부터 20일(목) 오후 5시까지 구단 홈페이지 메가스토어를 통해 프리오더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