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ITZY, 3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 발매... 8개월 만의 컴백

기사승인 2020.02.19  14:22:37

공유
default_news_ad1

- ITZY, 컴백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 ITZY가 3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ITZY(있지)가 오는 3월 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한다.


19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실루엣만으로도 특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신보는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ICY(아이씨)’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결과물이다. ITZY가 ‘IT'z ME’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ME)’를 보여줄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2월 ‘달라달라’로 데뷔한 ITZY는 ‘괴물 신인’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달라달라’로 국내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고, 같은 해 7월 발표한 ‘ICY’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올랐다.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소속사 측은 ITZY의 컴백과 관련한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