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아스트로 차은우, 이탈리아에서 맛본 휴가

기사승인 2020.02.19  14:46:34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스트로 차은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지난 해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연을 맡은 데 이어 최근에는 농구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 출연해 섬세한 외모와 달리 강철 체력과 끊임없는 연습으로 나날이 발전하는 농구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일상이나 SNS에서 포착된 평소 모습은 훤칠한 키에 걸맞게 단정하고 깔끔한 옷차림으로 패션적인 면모마저 강조되어 동시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 아스트로 차은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데이즈드’는 차은우의 평소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는 화보 촬영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했다. 때마침 첫 휴가를 떠나 더욱 의미가 깊었던 이번 촬영은 차은우의 일상을 따라다니듯 꾸밈없이 담아내고자 했다.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작년 한해를 정신없이 달려온 것 같다. 그래도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겁먹지 않고 도전했다는 점”이라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서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 제 스스로가 많이 바뀐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새로운 차은우의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덧붙였다.

▲ 아스트로 차은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한편, 차은우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화보 및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3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