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황정민, JTBC ‘허쉬’로 안방극장 복귀... ‘한반도’ 이후 8년 만

기사승인 2020.02.20  14:33:32

공유
default_news_ad1

- 베테랑 기자 한준혁 역 캐스팅

▲ 배우 황정민이 JTBC '허쉬'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사진: 키이스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황정민이 JTBC 새 드라마 ‘허쉬(가제)’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TV조선 ‘한반도’ 이후 8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허쉬’ 제작을 맡은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기획해온 작품인 ‘허쉬’를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최고의 배우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20일(오늘) 밝혔다.

‘허쉬(극본 김정민)’는 신문사를 배경으로 직장인 기자들의 생존과 양심, 그 경계의 딜레마를 그리는 사람 냄새 가득한 공감 오피스 드라마로, 소설 ‘침묵주의보’를 원작으로 한다. 기자라는 직업의 특수성보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민을 그릴 예정이다.

황정민은 주인공 한준혁을 연기한다. 한준혁은 정의구현이라는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기자가 되어 어지간한 부서는 두루 섭렵한 베테랑 기자이지만 여전히 정의와 현실 타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 황정민은 특유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기자로서,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고민하는 한준혁을 더욱 입체적으로 그릴 전망이다.

1994년 데뷔한 황정민은 영화 ‘너는 내 운명’,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등 50여 편의 작품에서 소시민부터 절대 악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대중에게 신뢰받는 배우다. 또 임순례 감독의 영화 ‘교섭’에도 출연을 확정해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황정민의 출연을 확정한 ‘허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현재 주조연 배역 캐스팅에 한창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