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미래, ‘이태원 클라쓰’ OST ‘Say’ 가창... 김다미 마음 대변

기사승인 2020.02.22  13:20:26

공유
default_news_ad1

- 22일 오후 6시 발매

▲ 윤미래가 '이태원 클라쓰' OST를 불렀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윤미래가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 OST에 참여했다.


22일(오늘) ‘이태원 클라쓰’ 측은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의 보컬리스트 윤미래가 부른 여덟 번째 OST ‘Say(세이)’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Say’는 박새로이(박서준 분)를 향해 깊어져 가는 조이서(김다미 분)의 감정을 윤미래의 섬세한 목소리로 전하는 곡이다. ‘잘 가라’는 인사, ‘늦었다’라는 걱정, ‘괜찮냐’는 위로, ‘내일 보자’는 안부 등 일상의 언어로 대신하는 아직 발견되지 못한 사랑의 말을 먹먹한 목소리로 그려내는 윤미래의 가창을 통해 쓸쓸함의 절정을 들려준다.

이 곡은 ‘나의 아저씨’ OST ‘어른’을 작업한 서동성, 이치훈 작사가와 박성일 음악감독이 참여했으며, ‘시그널’ OST ‘회상’, ‘나의 아저씨’ OST ‘무지개는 있다’ 등을 편곡했던 엉클샘이 편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이주영 등이 출연 중인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