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가인, ‘화류춘몽’ 리메이크 음원 발표... 수익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기부

기사승인 2020.02.24  13:31:30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6일 정오 발매

▲ 송가인이 '화류춘몽'을 리메이크한다. 수익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된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오는 26일 정오 리메이크 음원을 낸다.


24일(오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1940년도 공개된 故 이화자의 곡 ‘화려춘몽’을 리메이크 한다”고 밝혔다.

앞서 송가인은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에서 ‘화류춘몽’ 무대를 선보인 뒤 음원을 발매해달라는 요청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코로나19 여파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일정이 연기돼 ‘화류춘몽’을 발표, 팬들의 마음을 달래기로 했다.

소속사 측은 “중장년층의 팬덤을 보유한 송가인이 ‘화류춘몽’을 통해 따뜻하고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화류춘몽’ 음원의 수익금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가인 역시 “어르신들이 힘을 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5월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진을 차지했다. 이후 새 앨범을 내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