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변정수, 손 소독제 판매 논란 → “오해하지 말아 달라”

기사승인 2020.02.24  14:10:24

공유
default_news_ad1

- 변정수, 인스타그램에 손 소독제 판매 홍보글 올렸다가 삭제

▲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손 소독제 판매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뒤 해명에 나섰다 / 사진: 채널A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손 소독제 판매 글을 올렸다가 비판을 받자 이를 삭제하고 해명했다.


지난 23일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조심하시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 스스로 살균해야 한다”며 “다들 너무 불안해하셔서 재오픈한다. 수량 준비 25일 아침 8시에 하겠다. 99.9% 세균 잡아보자. 5개씩 총 2세트를 구매하면 33% 할인된다”고 적었다.

자신이 대표로 있는 쇼핑몰을 통해 손 소독제를 판매한다고 알린 변정수는 일각에서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것을 이용해 장사하느냐는 비판을 받았다.

이에 변정수는 홍보 글을 삭제한 뒤 “오해하지 말아 달라”라고 시작하는 긴 글을 올렸다. 그는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 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시는 게 둘 다 좋다고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번 건은 브이실드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하고 저도 제가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해서 기부하겠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듣겠다”던 변정수는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 건 없다. 그게 제가 몇 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면서 “저는 굿네이버스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 생각이었는데 기부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변정수는 지난 22일 종영한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 오시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하는 변정수가 올린 전문이다.

오해하지 마세요. 좀 더 신중하게 했어야 했는데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 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시고 둘 다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건은 브이실드에서 구매할 수 있게하고 저도 제가 구매 할 수 있는 만큼 해서 기부하겠습니다.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들을게요! 그리고 그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 그게 제가 몇 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기도 해요.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들께 제품들을 제안할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셔서 조금은 편안한 일요일 되었으면 해요. 저는 굿네이버스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 생각이었는데 기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