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정국 “이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것은 다 아미 덕분”

기사승인 2020.02.24  14:49:44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4월 콘서트서 아무 탈 없이 공연하고파”

▲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그들의 팬클럽 ARMY(이하 아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오늘) 오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7)’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오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자님들이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 생중계를 통해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특히 정국은 지금의 위치에 자리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아미를 꼽았다. 그는 “지금까지 겪었던 값진 순간들, 이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것은 다 아미 여러분들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한 거라 생각한다”며 “2020년 시작을 ‘그래미 어워즈’에서 멋진 아티스트 분들과 같이 섰었는데, 그것 또한 아미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것이기 때문에 너무나 매번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4월에 저희 콘서트가 있다. 아미 여러분들께 하루 빨리 저희가 열심히 녹음하고 작업한 곡을 라이브로, 목소리로 들려드리고 싶다”며 “아미 여러분들도 기대 많이 하실 거라 생각한다. 아무 탈 없이 공연을 진행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ON(온)’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