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미스터트롯’ 류지광 “방송·전국 투어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 (전문)

기사승인 2020.03.09  16:34:33

공유
default_news_ad1

- ‘동굴 저음’ 류지광, 결승 앞두고 아쉽게 탈락

▲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 사진: 류지광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참가자 류지광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9일(오늘) 류지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곡들을 보여드렸지만, 보여드리지 못한 수많은 곡들을 SNS와 유튜브를 통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방송과 전국 투어 및 공연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축복하고 사랑한다.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들 같이 힘내자”고 덧붙였다.

류지광은 훈훈한 외모와 큰 키, 동굴 저음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지난 5일 방송된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그간 ‘돌아가는 삼각지’, ‘모르리’,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십분내로’, ‘멋진 인생’, ‘다시 한번만’ 등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오는 12일 방송될 ‘미스터트롯’에서는 결승 진출자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의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하는 류지광이 올린 전문이다.

그동안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곡들을 보여드렸지만, 보여드리지 못한 수많은 곡들을 SNS와 유튜브를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송과 전국 투어 및 공연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들 같이 힘내요!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