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김희진 “‘미스터트롯’ 영탁 선배님과 만나고 싶어요”② (인터뷰)

기사승인 2020.03.14  00:10:25

공유
default_news_ad1

- “유튜브서 멋진 선배님들과 모두 만나는 게 목표 중 하나”

▲ 코러스 가수 출신 김희진이 '미스트롯' 출연 후 정식 데뷔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김희진이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아티스트들을 언급했다.


지난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베프리포트와 만난 김희진은 “남진 선배님, 진성 선배님, 박구윤 선배님, 영탁 선배님과 컬래버레이션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제가 ‘미스트롯’ 준결승에서 남진 선생님 노래를 불렀으니까 남진 선생님도 뵙고 싶고요, 진성 선배님도 굉장히 좋아해요. 박구윤 선배님과도 노래를 부를 예정이에요. 제 유튜브를 통해 선배님들을 다 만나 뵙는 게 제 목표입니다.”

그는 ‘미스터트롯’ 김호중, 임영웅과 더불어 영탁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코러스 가수 출신인 김희진은 당시 영탁을 만난 적이 있는데, 너무 멋있었단다.

“영탁 선배님도 정말 좋아요. 제가 코러스 할 때부터 좋아했었거든요. 실제로 영탁 선배님 뒤에서 코러스를 한 적이 있는데, 끼가 철철 넘치시더라고요. 나중에 영탁 선배님과 꼭 만나게 해달라고 대표님께 조르는 중이에요.” (웃음)

한편, 김희진은 지난해 5월 종영한 ‘미스트롯’ 최종 8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월에는 데뷔앨범 ‘차마’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최초 대작 트로트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