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원더걸스 출신 혜림,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째 열애... ‘부럽지’서 최초 공개

기사승인 2020.03.14  21:06:39

공유
default_news_ad1

- 원더걸스 출신 혜림, 14일 공개 열애 시작

▲ 원더걸스 혜림이 7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 신민철과 '부럽지'에 출연한다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합류한다.


14일(오늘) 혜림은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상대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 두 사람은 7년차 커플이었음을 밝히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장식했다. 특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신민철과 혜림의 공개 열애를 축하하는 글과 함께 데이트 사진이 게재 돼 화제를 모았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혜림은 영어, 광둥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를 섭렵한 ‘언어의 연금술사’로 현재 한국외대 통역번역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재학 중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암 니슨 등 할리우드 배우들의 내한 인터뷰어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다.

신민철은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로, 태권도 시범단 코리안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맡았던 실력자다. 그는 ‘마리텔V2’에 출연, 540도 돌려차기로 ‘병뚜껑 챌린지’의 최강자로 등장한 바 있다.

한편, ‘부럽지’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전파를 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