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세정 “구구단 컴백? 좋은 곡만 나온다면…”② (인터뷰)

기사승인 2020.03.17  09:51:20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음 솔로 주자? 나영·해빈 언니 적극 추천”

▲ 구구단 세정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구구단 세정이 완전체 컴백 가능성을 언급했다.


지난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베프리포트와 만난 세정은 “그룹 같은 경우에는 시기, 콘셉트, 곡 이 모든 게 정말 중요하지 않나. 좋은 곡만 나오면 빨리 컴백하자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저도 작곡을 하는 입장으로서 수시로 팀 곡을 같이 쓰고 있다”고 밝혔다.

세정은 1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화분’을 발매한다. 그는 첫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된 것과 관련,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저로부터 구구단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아 그런 것 같다. 이번 활동을 잘해 그룹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다”고 힘주어 말했다.

▲ 구구단 세정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멤버들 역시 세정의 정식 솔로 데뷔에 힘을 실어줬다고 했다. 그는 “멤버들과 이번 앨범을 다 같이 들었다. 서로 어떤 곡이 제일 좋은지 이야기해주면서 아쉬운 부분도 솔직히 말해주더라. 댓글을 옆에서 듣는 느낌이었다. 좋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세정이 꼽는 차기 솔로 주자는 누구일까. 그는 나영과 해빈을 치켜세웠다. 세정은 “보컬에 중점을 두는 솔로라면 해빈 언니를 추천하고 싶다. 언니의 보컬이 너무 좋다”면서 “퍼포먼스 쪽이라면 나영 언니도 좋을 것 같다. 춤도 잘 추고 끼도 많다. 언니 둘이 꼭 솔로를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정의 ‘화분’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오늘은 괜찮아’, ‘SKYLINE(스카이라인)’, ‘오리발’, ‘꿈속에서 널’까지 총 5곡이 실려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