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미우새’ 홍선영 결혼설?... 홍진영 측 “방송으로 확인 부탁”

기사승인 2020.03.23  11:25:24

공유
default_news_ad1

- 홍선영, ‘미우새’서 웨딩드레스 입고 등장 → 실시간 검색어 장악

▲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홍진영 측은 "'미우새'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 사진: 방송화면 캡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전파를 탄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예고편에서는 웨딩숍에 방문한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모습이 공개됐다.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나자 홍진영은 그를 바라보며 “예쁘다. 결혼 축하한다”고 말했다. 홍선영은 “아니야, 별 말씀을”이라고 화답했다. 자매의 어머니 역시 “우리 딸 예쁘다”며 미소 지었다.

결혼을 암시하는 가족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홍선영은 방송 다음날인 23일(오늘)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하지만 홍선영의 결혼은 사실무근이었다. 홍진영의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홍선영이 실제로 결혼하는 것은 아니다”라면서 “자세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설명했다. 즉, 홍선영의 웨딩드레스는 ‘미우새’ 콘셉트 중 하나인 셈.

여론은 좋지 않다. 홍선영이 동생 홍진영의 후광으로 빛을 봤다 해도 비연예인인데다 사실과 다른 내용이 예고편으로 나왔기 때문. 시청자들은 “‘미우새’가 시청자들을 낚았다”며 언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내달 1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내고 컴백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