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정용 감독, 이랜드 재단 코로나19 방호복 기부 동참

기사승인 2020.03.23  16:23:44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랜드 재단, 대구경북 의료진 및 방역진 위해 방호복 약 5천벌 기부

▲ 이랜드 재단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기부행렬에 동참한 정정용 서울 이랜드FC 감독 / 사진: 서울 이랜드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더하기 위해 이랜드 재단에서 진행하는 기부행렬에 대구 출신 서울 이랜드FC 정정용(51) 감독이 마음을 더하며 뜻을 함께했다.


정정용 감독이 동참한 이랜드 재단 방호복 기부는 대구, 경북 현장 의료, 방역진 및 봉사자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방호복은 약 5천 벌을 기부하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영남대학병원, 대구문성병원에 지원한다.

지난 2월 24일 이랜드 그룹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코로나19 확산 방지, 극복을 위해 긴급 기금으로 10억 원을 전달했다. 이에 더해, 이랜드 재단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셰프, 그룹 임직원이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도시락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구, 경북 현장에 있는 의료, 방역진 및 봉사자 등에게 20여 일간 24,000인분의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다.

이랜드 그룹 측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그룹 내 다양한 계열사를 활용해 대구, 경북 지역에 도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정정용 감독 또한 그룹의 좋은 취지에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정정용 감독은 “부모님과 가족 모두 대구에 있어 어떠한 형태로든 돕고 싶었는데, 그룹과 함께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모든 분들이 힘을 내서 코로나19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취지를 전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