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남승민, 쇼플레이와 전속계약... 새 앨범 준비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3.24  14:31:47

공유
default_news_ad1

- 남승민,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제작사行

▲ '미스터트롯' 남승민이 쇼플레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 쇼플레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남승민이 새 둥지를 틀었다.


24일(오늘) 쇼플레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남승민이 음악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 데 있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남승민은 ‘미스터트롯’에서 ‘국민 손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본선 1차에서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과 송대관의 ‘네 박자’를 불렀고, 본선 2차에서는 나훈아의 ‘사모’를 가창해 큰 사랑을 받았다. 4주차 인기투표에서는 5위를 차지하며 TOP20까지 올랐으나 준결승 문턱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한편, 남승민은 지난해 KNN ‘골든마이크’ 준우승, ‘이호섭 가요제’ 대상을 차지해 일찌감치 트로트 신동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5월 개막하는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에도 함께 한다. 새 앨범을 준비 중인 남승민 측은 “방송 및 광고 등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귀띔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