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트롯’ 정다경,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 발매... 임영웅과 어떻게 다를까

기사승인 2020.03.26  13:30:36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7일 발매... 이미 3개월 전 녹음 마무리”

▲ '미스트롯' 출신 정다경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정다경이 음원으로 팬들을 찾는다.


26일(오늘)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정다경은 1995년 공개된 故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두 가지 버전으로 가창해 오는 27일 정오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은 오리지널 버전과 보너스 버전 등 총 두 가지로 발매된다.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정다경의 주옥같은 목소리와 감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라며 “정다경은 이미 3개월 전 녹음을 마무리했으나 더욱 높은 완성도를 위해 음원 발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정다경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그가 지난해 5월 종영한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이기 때문. 최근 막 내린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가창해 큰 관심을 받은 만큼,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장외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다경은 “제 무대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드린다는 심정으로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며 “많은 팬 여러분들이 들어주시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