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수원삼성, 자체 청백전 중계로 개막 연기 아쉬움 달랜다

기사승인 2020.03.27  12:04:22

공유
default_news_ad1

- 팬들 위해 자체 청백전 중계 결정

▲ 축구팬들을 위해 자체 청백전 중계를 결정한 수원삼성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축구에 목말라 있는 수원 축구팬들을 위해 자체 청백전 중계를 마련했다.


수원은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오는 28일(토) 오후 2시에 화성 클럽하우스서 진행되는 수원 선수단의 자체 청백전을 중계한다.

이번 청백전 중계는 코로나19 사태로 K리그 개막이 연기되고, 해외축구리그마저 모두 중단돼 축구를 전혀 즐길 수 없는 팬들의 축구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한 팬서비스의 일환이다. 

아프리카TV 채널(http://bj.afreecatv.com/kakayoung23)을 통해 총 2회 중계 예정인 수원의 자체 청백전은 4대의 카메라와 현역 스포츠 캐스터인 김수빈, 윤영주 캐스터(BJ중계해듀오)가 합류해 일반 연습경기 이상의 수준 높은 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수원삼성 오동석 단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수원팬들과 스폰서십, 그리고 모든 K리그 구성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 조금이나마 격려와 극복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자체 청백전 중계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자체 중계로 축구에 목말라하고 있는 수원 팬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고 어서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빅버드에서 우리 팬들과 다시 만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