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몬스타엑스 주헌, 스타쉽 신인 크래비티 데뷔앨범에 곡 선물

기사승인 2020.03.30  16:12:41

공유
default_news_ad1

- 주헌, 5월 컴백 앞두고 후배 위해 곡 작업

▲ 몬스타엑스 주헌이 크래비티 데뷔앨범에 곡을 선물했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MONSTA X(이하 몬스타엑스) 주헌이 컴백을 앞둔 가운데, 신인그룹 ‘CRAVITY(이하 크래비티)’의 데뷔앨범에 자작곡을 선물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오는 4월 14일 발표하는 크래비티의 데뷔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에 작곡가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주헌은 크래비티의 데뷔앨범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나서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는 전 세계를 무대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멤버이자 데뷔앨범부터 발꾸준히 자작곡을 수록하고 앨범 전곡 랩메이킹 참여, 솔로 믹스테이프를 발표하는 등 프로듀서로서 맹활약한 바 있다.

주헌은 소속사를 통해 “개인적으로 곡을 프로듀싱하면서 크래비티 멤버들의 장점을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면서 “데뷔하는 후배들의 앨범에 이렇게 프로듀싱을 맡아서 더욱더 뜻깊은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주헌은 오는 5월 가요계에 돌아온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