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갓세븐 측 “컴백 준비 중... 일정은 확정되면 공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4.02  18:10:37

공유
default_news_ad1

- 갓세븐, 올해 첫 신보 준비

▲ 갓세븐이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GOT7(이하 갓세븐)이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2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갓세븐이 컴백을 준비 중인 건 맞다”면서 “일정은 확정되면 알려드리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갓세븐이 빠르면 4월 말, 늦어도 5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하며 5개월여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올해 첫 신보 발매를 앞둔 갓세븐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갓세븐은 화보, 솔로앨범, 연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JB는 최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생 로랑 액세서리 라인 영상 화보를 선보였고, 잭슨의 신곡 ‘100 Ways(100 웨이즈)’는 중국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진영은 오는 25일 전파를 타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출연, 주인공 한재현(유지태 분)의 20대를 연기한다. 영화 ‘야차’에서는 설경구가 이끄는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의 막내 정대로 분한다.

뱀뱀은 태국에서 2017년부터 8개 브랜드 모델로 군림하는 등 광고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뽐냈다. 또 JYP엔터테인먼트 선배인 2PM(투피엠) 닉쿤과 함께 유니세프 태국의 아동 보호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