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안보현 측 “‘백종원의 골목식당’ 역전시장 편 게스트로 녹화 완료”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4.03  14:20:46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달 중 방송 예정”

▲ 배우 안보현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예인 게스트로 녹화를 마쳤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안보현이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 뜬다.


3일(오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안보현이 지난 2일 ‘골목식당’ 촬영을 마쳤다”며 “방송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골목식당’ 측 역시 “안보현이 지난 2일 경기 군포 역전시장에서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골목식당’은 지난달 25일부터 역전시장 편을 방송하고 있다. 치킨바비큐&불막창집, 시장족발집, 떡맥집 등 3곳이 출연 중이다. 안보현은 연예인 시식단으로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한편, 복싱 선수 출신인 안보현은 그간 드라마 ‘태양의 후예’,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숨바꼭질’, ‘태양의 후예’, ‘그녀의 사생활’과 영화 ‘히야’, ‘막다른 골목의 추억’에서 열연했다. 최근에는 ‘이태원 클라쓰’의 장근원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