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대기록... 영탁·이찬원·노지훈 등 응원

기사승인 2020.04.03  16:29:07

공유
default_news_ad1

- ‘미스터트롯’ 참가자들 우정은 ing... “임영웅만 믿겠다”

▲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가 종합차트 최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 사진: TV CHOSU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이 ‘트로트 영웅’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3일(오늘) 정오 베일을 벗은 임영웅의 새 디지털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는 이날 오후 1시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벅스에서는 단숨에 2위를 차지했으며, 지니 5위, 멜론 6위, 바이브 9위, 소리바다 12위 등 발매 직후부터 음원 차트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트로트 가수 곡이 장르차트도 아닌 종합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쓴 건 극히 이례적으로, 임영웅과 ‘미스터트롯’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특히 이번 차트 진입 순위는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다.

▲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오는 4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쳐 완성도를 높였다.


조영수 작곡가는 “우승곡이라는 부담도 컸지만 그만큼 많은 고민과 분석을 거쳐 임영웅이 빛날 수 있는 곡을 썼다. 2030 세대에게도 애창곡이 될 수 있는 젊은 트로트를 만들었다”면서 “이 곡을 통해 임영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앞으로 음악 활동하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언제나 꽃길만 걷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또 “모든 국민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이 곡이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한 임영웅을 향한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사진: '미스터트롯' 참가자 인스타그램 캡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응원 물결도 이어졌다. 영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멜론 TOP100 6위 입성을 축하한다. 왜 내가 뿌듯하다냐. 니가 바로 역사다”라는 멘트와 함께 자신이 직접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 했다. 노지훈 역시 앨범 커버를 게재한 뒤 “이제 임영웅만 믿어요”라고 적었고, 임영웅은 “형님 저만 믿으세요”라고 화답했다.

황윤성도 “히어로 형의 신곡이 나왔다. 대박예감. 열스밍(열심히 스트리밍) 가자”고 독려했다. 이찬원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초대 진 영웅의 형의 신곡이 발매됐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님의 멋진 신곡! 많이 응원해주시고 많이 들어달라”며 “사랑하는 영웅이 형, 신곡 대박나길”이라고 애정 가득한 멘트를 남겼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