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지진희·이미연 측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4.06  12:29:12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미연, 10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하나

▲ 지진희, 이미연이 '언더커버'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 사진: KBS, 킹콩 by 스타쉽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지진희, 이미연을 한 작품에서 볼 수 있을까.


6일(오늘) 지진희의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새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미연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본지에 “출연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언더커버’는 2016년 방송된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원작 ‘언더커버’는 영국 최초의 흑인 여성 검찰총장 후보에 오른 변호사 마야가 20년간 결혼 생활을 해온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밝혀지는 정치적 음모를 다룬다.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송현욱 PD가 메가폰을 잡을 예정.

이미연이 출연을 확정할 경우 KBS 1TV ‘거상 김만덕’ 이후 약 10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가 된다. 지진희 역시 지난해 8월 막 내린 tvN ‘60일, 지정생존자’의 차기작으로 ‘언더커버’를 보고 있다. 두 사람이 부부 호흡을 맞추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999년 데뷔한 지진희는 그간 ‘대장금’, ‘봄날’, ‘스포트라이트’, ‘결혼 못하는 남자’, ‘동이’, ‘부탁해요 캡틴’, ‘따뜻한 말 한 마디’, ‘애인있어요’, ‘미스티’ 등 같은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이미연은 1988년 데뷔, 드라마 ‘명성황후’를 비롯해 영화 ‘여고괴담’, ‘내 마음의 풍금’, ‘물고기자리’, ‘회사원’ 등에서 열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