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백성현 측 “3살 연하 비연예인과 오는 25일 비공개 결혼”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4.06  15:41:41

공유
default_news_ad1

-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신뢰 쌓아”

▲ 배우 백성현이 오는 25일 결혼한다 / 사진: sidusHQ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성현이 오는 25일 새 신랑이 된다.


6일(오늘) 소속사 sidusHQ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백성현이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오는 2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면서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백성현은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성현은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로 데뷔한 후 ‘말아톤’, ‘울학교 이티’,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스피드’, ‘스타박스 다방’을 비롯해 드라마 ‘천국의 계단’, ‘빅’, ‘해신’, ‘사랑하는 은동아’, ‘보이스’에 출연했다. 2018년 1월 입대해 해양의무경찰로 복무하면서 음주운전을 방조한 죄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오는 4월 25일(토) 백성현 씨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 씨의 군 복무 중에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오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가 공인이 아닌 만큼 예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백성현 씨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성현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