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 온라인 소통으로 축구 갈증 푼다

기사승인 2020.04.09  16:18:30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 개막 연기 아쉬움 달래

▲ 사진: 대전하나시티즌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2020시즌 K리그 개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잠정 연기된 가운데, 대전하나시티즌이 축구에 목마른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대전은 지난7일부터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솔을 찾아라’, ‘가짜 안드레를 찾아라’등 선수단 캐릭터를 활용한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의 친숙도를 높이고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선수들이 돌아가며 직접 셀프 카메라를 통해 훈련부터 일상적인 모습 등을 촬영한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선수단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8일에는 첫 번째 릴레이 카메라 주자로 윤성한이 나서 대전 선수들의 생활 공간인 클럽하우스 라커룸, 웨이트장에서 개인 훈련을 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팬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공간에서 땀 흘리며 훈련하는 선수들의 모습과 재치 있는 입담이 어우러져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영상 말미에는 릴레이 카메라 다음 주자를 예고하며 2탄을 기대하게 했다.

대전은 계속해서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훈련부터 선수들의 일상까지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황선홍 감독의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읽기 영상 등 축구에 목마른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의 온라인 기획 영상은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