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쇼파르뮤직 측 “‘볼빨간사춘기 탈퇴’ 우지윤, 전속계약 해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4.09  17:25:23

공유
default_news_ad1

- “진로 고민 중인 우지윤, 쇼파르뮤직 도움 필요하다하면 언제든 적극 지원”

▲ 쇼파르뮤직 측이 우지윤의 탈퇴에 대해 "계약를 해지한 건 맞지만,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언제든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 쇼파르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최근 볼빨간사춘기를 탈퇴한 우지윤이 소속사 쇼파르뮤직도 떠났다.


9일(오늘) 쇼파르뮤직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우지윤과 계약해지를 한 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우지윤이 진로 고민에 한창이다. 만약 우지윤이 음악을 다시 하고 싶어 당사의 도움을 필요로한다면 언제든지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우지윤은 지난 2일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고민 끝에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우지윤 역시 직접 쓴 편지를 통해 “저에게는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지영 1인 체제로 재편된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