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몬스타엑스 기현, ‘어서와’ OST ‘다시, 봄’ 가창

기사승인 2020.04.09  19:15:53

공유
default_news_ad1

- 9일 오후 6시 발매

▲ 몬스타엑스 기현이 '어서와' OST에 참여했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MONSTA X(이하 몬스타엑스) 기현이 드라마 ‘어서와’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기현이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 Part.7 ‘다시, 봄’이 9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됐다.

‘다시, 봄’은 겨울을 지나 따스한 봄이 찾아와도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낼 수 없다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사운드에 기현의 슬픈 음색과 더해져 한층 애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앞서 기현은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끌리는 여자’를 시작으로 ‘그녀는 예뻤다’의 ‘한 걸음 더’, ‘쇼핑왕 루이’의 ‘부나비’, ‘수상한 파트너’의 ‘정이 들어버렸어’, ‘검법남녀’의 ‘Can`t Breathe(캔트 브리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Love Virus(러브 바이러스)’ 등 OST계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왔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김명수 분)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신예은 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2월 미국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빌보드 200’ 5위를 비롯해 7개의 빌보드 차트, 롤링스톤, 라디오 디즈니, 타임지와 각종 현지 라디오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내달에는 국내에서 신보를 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