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유인영, 매니시룩 완벽 소화

기사승인 2020.04.24  12:52:39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유인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유인영의 화보 장인 면모와 진솔한 매력이 담긴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유인영이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가운데,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 5월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유인영은 ‘적요한 공기만이 가득 찬 공간.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 한가운데에서 조우한 배우 유인영’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독보적인 인형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보디 실루엣을 과시했다.

▲ 배우 유인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특히 유인영은 오버사이즈의 재킷과 셔츠, 마이크로 쇼츠와 원색의 캡 모자를 매치한 ‘90년대식 매니시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굿캐스팅’에서 소심한 성격에 허점투성이지만, 두뇌 회전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뇌섹녀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유인영은 인터뷰에서 “대중에 공개된 이미지와 반대로 드라마 속 예은과 나의 실제 성격이 닮은 구석이 굉장히 많다. ‘이게 내 모습이에요’라고 말로는 아무리 표현해도 모르지 않나. 이번 작품에서 평상시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다가가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유인영은 사전 제작 형식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굿캐스팅’의 첫 방송을 앞두고, “무척이나 떨리고 기대된다. 이 정도로 애착이 깊어질 줄 상상하지도 못했다. 사전제작 드라마가 처음이라 겁이 나는 것도 사실이지만 마음을 굳건히 다잡고 있다”고 밝혔다.

▲ 배우 유인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끝으로 유인영은 “연기가 재미있던 적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다. 해를 거듭할수록 어렵고 무게감이 크게 다가와서 고민이 깊다. 다만 현장에서의 순간은 이야기가 조금 다르다. 처음 만나 흐르는 공기조차 어색했던 사람들과 소통하고 호흡을 맞춰가는 과정이 무엇보다 재미있다. 나의 필모그래피는 여전히 처음이고 시작이다. 작품을 할 때마다 떨리고, 겁나고, 잘하고 싶은 마음이 반복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유인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5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