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범키, 브랜뉴뮤직과 레이블 ‘홀리후드뮤직’ 설립... 신인 아티스트 양성

기사승인 2020.04.24  17:25:16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랜뉴뮤직 측 “새로운 선순환의 움직임 기대”

▲ 범키가 홀리후드뮤직을 설립해 후진을 양성한다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뮤지션 범키가 현 소속사 브랜뉴뮤직과 함께 레이블을 설립하고 후진 양성에 힘쓴다.


‘HOLYHOOD MUSIC(이하 홀리우드뮤직)’은 신성함을 뜻하는 ‘HOLY’와 무리, 집단을 뜻하는 ‘HOOD’를 결합한 것으로,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많은 리스너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아 범키가 직접 지은 사명이다.

범키는 앞으로 브랜뉴뮤직과 함께 신예 아티스트들의 발굴,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을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은 “범키는 그동안 본인의 노래들을 스스로 프로듀싱해오며 이미 기획자로서의 능력을 증명해왔다. 이번 레이블 설립을 통해 범키는 실력 있는 신예 뮤지션들을 발굴함과 동시에 그들의 신선한 에너지를 받아 자신의 음악 활동에도 더 박차를 가하는 등 새로운 선순환의 움직임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범키는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의 히트곡으로 이름을 알렸다. 홀리후드뮤직 설립을 통해 기획자로서 어떤 면모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