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오마이걸 유아, 소녀의 힘

기사승인 2020.04.29  12:35:18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매거진 ‘빅이슈’를 통해 첫 커버를 장식했다.


유아는 29일 발간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226호의 표지모델로 나섰다. 레트로 무드의 롱드레스와 크롭트 톱,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 등 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평소 화보 사진을 찍기 전, 포즈를 연구한다는 유아는 매 컷 톡톡 튀는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아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NONSTOP(논스톱)’에 대해 “걸스 파워가 콘셉트다. 소녀들이 가질 수 있는 힘, 말하고 싶은 이야기와 감정을 노래한다”며 “곡의 비트가 이전보다 훨씬 강해 힘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데뷔해 6년 차인 유아는 작년 Mnet ‘퀸덤’을 통해 슬럼프를 극복하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다. 관련해 그는 “팀의 메인 댄서인데, 잘한다는 말을 많이 듣다 보니 부담스러웠다. 늘 잘 춰야 한다는 부담이 있었다. 그러면서 제일 좋아하던 춤이 어렵게 느껴지고 무서웠다. 그래서 4년 동안 오마이걸 활동 외에는 춤을 거의 추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퀸덤’에 출연하면서 슬럼프를 이겨내고 싶어졌고 지금도 노력 중이다. 진짜 ‘걸 파워’를 낸 거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아울러 첫 매거진 커버 화보를 촬영하게 된 데 대해 “마음속에 오래 남을 것 같다. 재능기부라기엔 부끄럽지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아가 커버를 장식한 빅이슈 226호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바꿔놓은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소개하는 특집 ‘집콕 생활자를 위한 슬기로운 가이드’, 자유기고가 복길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리뷰, 제주 하도 해녀들과 컬래버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한 프로젝트 그룹 씨앗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성우 심규혁과 시인 김현의 에세이 등이 담겨 있다.

▲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빅이슈는 서울 시내에서는 지하철역 앞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지방에서는 정기 구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알라딘, 예스24 등에서 가능하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