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4일 입대’ 엑소 수호 “엑소엘, 진심으로 감사... 보고 싶을 것” (전문)

기사승인 2020.05.04  16:10:32

공유
default_news_ad1

- 수호, 14일 입대 앞서 자필 편지 공개

▲ 엑소 수호가 오는 14일 입대 전 자필 편지를 남겼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EXO(이하 엑소) 수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떠나기에 앞서 팬들에게 진심 어린 손 편지를 남겼다.


4일(오늘) 수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리슨에 “우리 EXO-L(엑소 팬클럽, 이하 엑소엘) 여러분”으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제가 곧 5월 14일 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시간동안 우리 엑소엘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다”면서 “매일 저를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엑소엘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호는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 ‘늑대와 미녀’, ‘으르렁’, ‘Lotto(로또)’, ‘Ko ko Bop(코코밥)’, ‘Love Shot(러브 샷)’, ‘Obsession(옵세션)’ 등 숱한 히트곡을 냈다. 지난 3월에는 첫 번째 솔로앨범 ‘자화상’을 발매하고 좋은 성적을 거뒀다.

▲ 엑소 수호가 오는 14일 입대 전 자필 편지를 남겼다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수호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우리 EXO-L 여러분 수호입니다.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곧 5월 14일 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동안 우리 EXO-L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싶을 것 같습니다.

매일 저를 생각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WE ARE ONE EXO 사랑하자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