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BS골프, ‘말 없는 레슨’ 등 신규 프로그램 론칭... 박결·안소현 합류

기사승인 2020.05.11  11:03:34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맞아 이색 신규 프로그램 선보인다

▲ '말 없는 레슨'에 합류하는 박결 프로 / 사진: SBS 골프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SBS골프가 5월 이색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먼저 시즌2로 돌아온 ‘8인 8색 남다른 골프 챌린지가 11일(월) 밤 9시에 포문을 연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남다른 골프 챌린지’는 8명의 훈남 훈녀 아마추어 골퍼들의 도전을 담아 젊은 골프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출연진들이 아마추어 골퍼에서 남녀 프로골퍼로 바뀌었고, 경기 방식 또한 9홀 팀 매치플레이로 펼쳐져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된다.

▲ '남다른 골프 챌린지'에 합류하는 프로선수들 / 사진: SBS 골프 제공

국내 최초로 대사 없이 이미지만으로 이루어진 실험적인 레슨 프로그램 ‘말 없는 레슨’이 오는 19일(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KPGA투어 대표 꽃미남 프로골퍼 홍순상(다누) 과 KLPGA투어 ‘미녀 골퍼’ 박결(삼일제약), 안소현(삼일제약)이 출연한다. 홍순상은 샷감을 높일 수 있는 비법, 박결은 효과적인 골프 연습법을, 안소현은 코스 공략을 위한 구질 연습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선수들이 연습하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현장감 있는 동시녹음과 초고속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촬영 기법이 총 동원 됐다고. 또한 천연 잔디 타석과 주간/야간 연습장 등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연출했다.

SBS골프 제작진은 "프로골퍼의 이상적인 스윙을 곁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것 또한 훌륭한 레슨이라고 생각한다.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 향상은 물론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존의 레슨 프로그램과 차별성을 밝혔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