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볼빨간사춘기 “엑소 백현과의 호흡? 좋은 목소리 덕 작업 내내 행복”

기사승인 2020.05.13  16:15:07

공유
default_news_ad1

- 볼빨간사춘기, 컴백 전 발매한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로 호성적

▲ 볼빨간사춘기가 엑소 백현과의 듀엣곡을 언급했다 / 사진: 쇼파르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엑소 백현과 호흡을 맞췄던 ‘나비와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했다.


13일(오늘) 볼빨간사춘기의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딩동이 맡았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됐다.

볼빨간사춘기는 컴백 전 선공개곡으로 ‘나비와 고양이’를 발매했다. 지난 7일 공개된 ‘나비와 고양이’는 볼빨간사춘기가 처음 시도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듀엣곡으로, 엑소 백현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나비와 고양이’ 가사에서 묻어나는 특유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청량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소화해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엑소 백현 씨께 제안을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곡이 좋다고 해주셔서 함께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곡이랑 감성이 너무 잘 맞으시더라. 작업하는 내내 좋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즐겁게 작업했다”고 회상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보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한다. 사랑스럽지만 위태롭고 불안해서 더 찬란한 사춘기의 두 번째 이야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