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소유, ‘오 마이 베이비’ OST ‘이젠 안녕’ 가창... 기타리스트 적재 참여

기사승인 2020.05.20  15:12:16

공유
default_news_ad1

- 20일 오후 6시 발매

▲ 씨스타 출신 소유가 '오 마이 베이비' OST에 참여했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씨스타 출신 소유가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20일(오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오 마이 베이비’ OST ‘이젠 안녕’을 공개한다.

‘이젠 안녕’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슬픈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처연하게 시작하는 피아노 연주가 소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만나 묵직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세션에 참여, 풍부하고 감성적인 사운드가 소유의 보컬과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해당 곡은 극 중 장하리(장나라 분)의 솔직하고 발칙한 캐릭터와 달리 충격적이었던 현실을 그린 1회 엔딩 하이라이트 장면에 삽입되어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소유는 드라마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라이프’, ‘제3의 매력’,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참여하며 ‘OST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