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안신애, 브라보 퍼블릭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20.05.21  12:00:15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 스크린 골프와 차별화된 이미지 만들겠다

▲ 안신애 프로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 사진: JTBC 골프매거진,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이 프로 골퍼 안신애(30)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브라보 퍼블릭은 "안신애 전속모델과 함께 기존 스크린 골프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3승의 안신애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화려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이자 골프계의 스타일 트렌드를 바꾼 선수로 손꼽힌다. 올해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풀시드를 획득해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 안신애는 "저렴한 퍼블릭 골프는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골프의 문턱을 낮추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필드에 나갈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좋은 코스가 되어줄 것이다. 전속모델로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이 표방하는 골프의 대중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서재석 회장은 "기존 스크린 골프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골퍼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신경 쓰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에 17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올해 안에 70호점, 내년까지 15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