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서울시 홍보대사’ (여자)아이들, 서울시 학생들에게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달

기사승인 2020.05.22  14:28:28

공유
default_news_ad1

- (여자)아이들, 서울시 목소리 응원 캠페인 참여

▲ (여자)아이들이 코로나19로 힘든 학생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할 예정이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선물한다.


(여자)아이들이 참여한 서울시 목소리 응원 캠페인은 방역수칙을 지키도록 다시 한 번 강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따뜻한 목소리로 말을 건네는 것이 고단한 시민에게 더 큰 격려가 된다는 믿음으로 기획됐다. (여자)아이들은 초·중·고교 학교생활에서의 격려 메시지를 담당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학교 생활 속 거리두기 등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메시지를 밝고 건강한 목소리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자)아이들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는 개학 일정에 맞춰 서울 소재의 초·중·고등학교 안내방송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박진영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쉽지 않겠지만 이번 목소리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말고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나가자”며 “시민들을 위해 흔쾌히 목소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준 서울홍보대사 (여자)아이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12월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여자)아이들은 ‘서울을 사랑하고 서울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