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몬스타엑스 셔누 “군 입대 시기 미정... 맡은 바 해내고 싶은 마음 커”

기사승인 2020.05.26  16:52:05

공유
default_news_ad1

- “팬분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여건 안 돼... 매체 통해 얼굴 비출 것”

▲ 몬스타엑스 셔누가 "군 입대와 관련해 미정"이라고 밝혔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MONSTA X(이하 몬스타엑스) 셔누가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26일(오늘) 오후 몬스타엑스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한다.

이날 셔누는 군 입대와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1992년생인 셔누는 연내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떠날 예정이기 때문.

이에 셔누는 “군 입대와 관련해 구체적인 시기는 미정이다. 정해진 건 없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몬스타엑스로서 제가 할 수 있는 것, 맡은 바를 다 해내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저를 포함한 멤버들이 몬스타엑스를 잘 이끌어와 성장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또 “팬분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여건이 안 되지 않나. 그래서 음악방송이나 SNS을 통해 많은 모습을 비출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노래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그들의 불타오르는 잔치를 연상케 한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 귓가를 사로잡는다.

한편, ‘FANTASIA X’에는 ‘FANTASIA’ 외에 ‘FLOW(플로우)’, ‘ZONE(존)’, ‘Chaotic(케이오틱)’,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잇)’, ‘IT AIN'T OVER(잇 에인트 오버)’, ‘Stand Up(스탠드 업)’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