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기현 “‘FANTASIA’ 듣자마자 ‘몬스타엑스 색이구나’ 싶을 것”

기사승인 2020.05.26  17:05:32

공유
default_news_ad1

- “정말 공들여 준비한 앨범...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포부 담았다”

▲ 몬스타엑스 기현이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MONSTA X(이하 몬스타엑스) 기현이 신보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26일(오늘) 오후 몬스타엑스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열렸다. 진행은 박슬기가 맡았다.

몬스타엑스가 금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는 지난해 10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음반이다.

이날 기현은 타이틀곡 ‘FANTASIA’에 대해 “사전적 의미는 환상곡이다. 정말 그 형식에 제약 받지 않고 자유롭게 만들었다”며 “자유롭고, 에너제틱하고,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의미이다. 들으시면 ‘몬스타엑스 색이구나’라고 말씀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정말 공을 많이 들였다. 다섯 번의 회의를 하면서 계속 수정했다. 멤버들도 열심히 연습했다”면서 “이런 곡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게 너무나 기쁘다. 멜로디, 비트, 가사가 주는 느낌도 있지만 몬스타엑스의 강점은 퍼포먼스이지 않나. 같이 보는 게 매력이 잘 살아나는 것 같다.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FANTASIA X’에는 ‘FANTASIA’ 외에 ‘FLOW(플로우)’, ‘ZONE(존)’, ‘Chaotic(케이오틱)’,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잇)’, ‘IT AIN'T OVER(잇 에인트 오버)’, ‘Stand Up(스탠드 업)’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