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선수 24명 출전’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 1차 대회 마무리

기사승인 2020.05.27  12:42:12

공유
default_news_ad1

- 1차 대회 승자 장동규... 2차 대회는 6월 8일 개최 예정

▲ 예스킨 류형준 대표(좌)와 1차 대회 우승자 장동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예스킨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프로골프대회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현역 KPGA 선수들이 참여하는 1차 미니 골프대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후원하는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 1차 대회가 지난 25일 경기도 포천 샴발라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총 5차 대회까지 계속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개최된 이번 미니투어는 양용은, 허인회, 문경준, 김형성, 홍순상, 주흥철 등 KPGA 대표선수 24명이 출전해 미니투어임에도 불구하고 무게감이 존재했다. 선수들은 참가비와 상금 일부를 기부하고 홀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미니투어 1차 대회 우승은 장동규가 차지했다. 이번 대회를 제안한 양용은은 공동 7위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를 후원한 예스킨 류형준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남자 골프대회가 중단이 되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선수들과 함께 뜻깊은 경기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남은 4개 대회에서도 선수들의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예스킨의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는 스포티비 골프&헬스 채널에서 25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참가 선수들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무선마이크를 착용해 더욱더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1차 대회는 6월 중 스포티비 골드&헬스 채널에서 녹화 중계로 방송되며 2차 대회는 오는 6월 8일 경기도 포천 샴발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예스킨은 지난 3월 코로나19로 대구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봉사자를 위해 2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대구시청에 기부하며 최일선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는 모든 의료진과 봉사자들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현한 바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