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신보 ‘MORE & MORE’ 선주문 50만 돌파... 발매 전 ‘하프 밀리언셀러’

기사승인 2020.05.27  16:4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체 최고 기록 달성... 9개월 만의 컴백에 쏟아지는 관심 입증

▲ 트와이스가 새 앨범 정식 발매 전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TWICE(이하 트와이스)의 컴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7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가 선주문 5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나온 수치이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정식 발매 전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 그 인기를 증명했다.

9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이 신곡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도록 데뷔 최초로 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음원 일부 선공개를 예고했다.

내달 1일 오후 6시부터는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MORE & MORE’는 내달 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트와이스는 이번 음반을 통해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