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살 빼면 배우 진구 닮을 거란 얘기 많이 들어”

기사승인 2020.05.28  10:45:39

공유
default_news_ad1

- “팬들이 선물해준 옷 입고 싶어 다이어트 성공할 것”

▲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이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 사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JT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이 내달 1일 첫 방송된다. 다양한 이유로 체중 감량이 절실한 ‘배가 큰 남자’ 배태(太)랑(郞)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는다.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현주엽, 김호중, 정호영이 출연한다.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출전 당시 화면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아서 단기간에 살을 뺐다. 하지만 식습관을 버리지 못하니 바로 돌아왔다”며 “살이 찌니 옷장에 입을 옷이 자꾸 줄어든다. 팬들이 선물해준 옷을 입지를 못한다. 살을 빼서 선물 받은 옷을 입고 인증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김호중은 “군것질을 워낙 좋아한다. 쉬는 날에 집에서 영화 한 편 보면 과자 한 박스는 ‘순간삭제’ 된다. 삼겹살은 7인분, 라면은 4봉지 정도 먹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호중은 “배우 진구 씨가 워너비 몸매다. 살을 빼면 닮을 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전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현주엽, 김호중, 정호영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JTBC ‘위대한 배태랑’은 오는 6월 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