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안성훈, 내달 4일 ‘공주님’ 발매... ‘찐이야’ 작곡가와 의기투합

기사승인 2020.05.29  15:44:03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성훈 감성 보컬 돋보여... 오보에·클라리넷 사운드로 신선함 배가

▲ '미스터트롯' 안성훈이 오는 6월 4일 '공주님'을 발표한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안성훈이 내달 신곡을 발매한다.


29일(오늘)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성훈은 오는 6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곡 ‘공주님’을 발표한다.

‘공주님’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공주를 부르짖는 안성훈만의 감성 보컬과 화려한 리얼 스트링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일반적인 트로트 편곡이 아닌 오보에, 클라리넷이 보컬 사이를 채워 신선함을 더했다.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가인이어라’, 김호중 ‘고맙소’ 등을 히트시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안성훈은 작사에 힘을 보탰다.

한편, 안성훈은 ‘미스터트롯’에서 ‘울 엄마’, ‘아씨’ 등 정통 트로트를 선보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앞서 송가인과 무명시절을 함께한 의남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