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남승민X정동원, 영탁 프로듀싱 듀엣곡 ‘짝짝꿍짝’ 발매

기사승인 2020.06.02  12:55:09

공유
default_news_ad1

- 2일 정오 공개

▲ '미스터트롯' 남승민, 정동원이 영탁의 지원하에 신곡 '짝짝꿍짝'을 발매했다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승민이와 국민손자들’ 남승민과 정동원의 듀엣곡이 베일을 벗었다.


2일(오늘) 뉴에라프로젝트는 “남승민과 정동원이 부른 듀엣 트로트 싱글 ‘짝짝꿍짝’이 이날 정오 발매됐다”고 밝혔다.

‘짝짝꿍짝’은 TV CHOSUN ‘아내의 맛’을 통해 제작 과정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던 곡으로, 해당 프로그램 100회를 축하하기 위해 영탁과 정동원이 기획한 특별 선물이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출시하게 됐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남다른 우애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동원과 남승민은 이번 듀엣 데뷔곡을 통해 변함없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영탁의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탄생시킨 작곡가 지광민과 영탁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짝짝꿍짝’은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세미 트로트로, 강렬한 일렉 기타와 브라스 위에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남승민과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승민이와 국민손자들’ 팀을 꾸려 송대관이 ‘네 박자’를 열창해 본선 2차에 진출했다. 남승민은 본선 3차에서 탈락했고, 정동원은 최종 5위를 기록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