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송가인,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이별의 버스 정류장’ 음원 수익 10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0.06.04  00:20:48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면역 취약 계층 위한 보건용 마스크 구입에 사용”

▲ 가수 송가인이 '이별의 버스 정류장' 수익을 기부했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송가인이 끝없는 선행에 나섰다.


지난 3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지난 3월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서 공개된 유산슬과의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 음원 수익과 본인 가창료를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이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 구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앞서 송가인은 수차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대구 지역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불철주야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전하며 부산의료진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선행을 펼친 바 있다.

또한 송가인은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신곡 ‘화류춘몽’의 음원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했으며, 얼마 전 지급된 긴급재난지원금까지 기부해 작은 나눔까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도 전파했다.

한편, 송가인은 ‘악인전’, ‘외식하는 날’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