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광고 모델 전격 발탁

기사승인 2020.06.10  20:38:2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아크메드라비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아크메드라비(ADLV, acmé de la vie)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첫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아크메드라비는 불어로 ‘인생의 정점’이라는 의미로, 2017 F/W 시즌을 시작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원단,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유명 셀럽 및 트렌드 세터의 극찬과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일상 속 언제, 어디든지 스며들길 바라는 기업의 철학과 밝은 에너지와 팔색조 매력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했다.

아크메드라비 측은 “트와이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을 주도하며 가요계 정상 궤도에 오른 최고의 그룹으로, 아홉 멤버들이 지닌 다채로운 개성과 사랑스러운 무드가 아크메드라비와 만나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트와이스가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가치 제고에 큰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와 손잡고 보여줄 다양한 작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가 광고 모델로 발탁된 아크메드라비의 제품은 청담쇼룸, 자사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국내 주요 면세점 및 온라인 패션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쇼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해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