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팬미팅도 준비”... 하이라이트 윤두준, 생애 첫 솔로앨범 어떨까

기사승인 2020.06.12  16:44:32

공유
default_news_ad1

- “실물앨범 준비 중... 재킷 촬영도 할 예정”

▲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데뷔 11년 만에 첫 번째 솔로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HIGHLIGHT(이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데뷔 11년 만에 첫 번째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다.


12일(오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윤두준의 솔로앨범을 오는 7월 말 발매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미팅도 계획하고 있으나 현재 코로나19 여파 탓에 정확한 일정이 나오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윤두준은 네이버 V앱을 켜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에서 솔로앨범에 대해 귀띔했다. 그는 “원래 디지털싱글 형태로 음원 몇 개를 내려고 했다.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밀렸다. 아예 실물 앨범으로 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기존 곡들은 녹음까지 마친 상황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이 되는 셈이다. 재킷 촬영도 할 예정이고, 오는 7월 말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같이 공개하고 싶었는데 계획이 생각보다 많이 꼬였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윤두준은 2018년 11월 베일을 벗은 스페셜 앨범 ‘OUTRO(아웃트로)’ 수록곡 ‘오늘같은 밤이면’을 통해 솔로 음원을 선보인 바 있다. 그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윤두준이 솔로 음반에선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윤두준은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한 뒤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멤버들과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하이라이트로 제2막을 열었다. 지난 4월 전역 후 tvN 예능 프로그램 ‘배달해서 먹힐까?’에 출연 중이다. 최근엔 정용화가 발매한 ‘너 나 우리’에 이준, 광희와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