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메이즈 러너’ 이기홍, 사람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조진웅·이하늬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6.15  13:18:09

공유
default_news_ad1

-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 아시아 무대서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

▲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이 사람엔터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사진: DAZED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기홍이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는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할리우드를 이끌어 갈 또 한 명의 한국계 배우로서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 온 배우인 만큼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무대에서도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15일(오늘) 밝혔다.

한국계 미국인이자 할리우드 배우인 이기홍은 2011년 미국 드라마 ‘VICTORIOUS(빅토리어스)’로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왔다. 특히 2014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Maze Runner(메이즈 러너)’에서 미로의 지도를 완성하는 러너 팀의 리더이자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는 한국인 민호 역을 맡아 할리우드 대표 시리즈물의 주연으로 입지를 다지는 등 단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 이기홍은 2017년 영화 ‘특별시민’에서 하버드 출신 미국 변호사이자 한국 정치에 입문할 야망을 지닌 스티브 홍 역으로 열연, 국내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공명, 권율, 김성규, 변요한, 엄정화, 이제훈, 이하늬,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한예리 등이 소속되어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